logo
A/S 관련 | Q.사용하던 제품이 고장 났습니다.

A.코앤넷 담당자 또는 대표전화번호로 바로 접수해주세요. 상태를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A/S 관련 | Q.렌탈 제품이 분실,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A.대표번호 또는 코앤넷 담당자에게 바로 연락해주세요.

배송/설치/회수 관련 | Q.렌탈종료시 회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A.렌탈기간 종료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회수합니다.

- 코앤넷 현장팀 직접 방문, 회수

- 택배반품을 이용한 회수

- 퀵서비스를 이용한 회수

배송/설치/회수 관련 | Q.당일 설치도 가능한가요?

A.요청하신 시간과 원하시는 장소에 따라 다르나 대부분 가능합니다. 

  (퀵서비스 등 별도의 비용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배송/설치/회수 관련 | Q.요청장소, 시간이 바뀌어도 괜찮을까요?

A.코앤넷 대표번호 또는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.

배송/설치/회수 관련 | Q.컴퓨터를 직접 설치해주시나요?

A.렌탈 계약시 협의한 내용에 따라 다르지만, 기본적으로 저희 현장인력이 직접 설치해드립니다.

배송/설치/회수 관련 | Q.렌탈신청한 제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A.계약 체결시 고객님과 협의한 날에 배송해드립니다.

렌탈 관련 | Q.컴퓨터 사양을 잘 몰라도 될까요?

A.코앤넷 홈페이지의 각종 상담문의, 대표전화 등을 이용하여 상담요청해주시면 고객님께 알맞은 용도의 PC를 제안해드립니다.

  (코앤넷 대표전화 : 031-8027-8848)

렌탈 관련 | Q.렌탈 제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?

A.코앤넷의 렌탈 품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- 전산기기 : 일반 업무용, 작업용 데스크탑 PC 및 노트북, 모니터, 태블릿 등의 장비 

- 사무기기 : 프린터, 흑백복합기, 컬러복합기, 문서세단기 등의 사무용 기기

- 사무가구 : 책상, 의자, 서랍장, 책장, 파티션 등의 사무실용 가구

- 가전제품 : 냉장고, 공기청정기, 세탁기 등 생활제품

- 행사용품 : 실내, 야외에서 사용하는 각종 행사장비

배송/설치/회수 관련 | Q.지방도 렌탈이 가능한가요?

A.코앤넷은 전국 어디든지 배송해드립니다.

12